멋진정장차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리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11:16:38 댓글 0

본문

[eng] Fashion Korea star movie style ideas 옷잘입는 중년연예인들은 이렇게 입는다고 /중년패션코디/ 옷 잘입는법 여자 7가지

#outfits #중년코디 #옷잘입는법

오늘은 중년스타일링중에 옷잘입는 여자 연예인에대해서 준비 했습니다. 기본템 코디 여자 컬러매치스타일링과 패션컬러링북 스타일링 여자 꾸안꾸 코디 꾸안꾸 패션을 제안하여 패션코디 여자의 옷 코디 잘하는법의 컬러조합의 실패하지 않는 옷 컬러 부티나는 코디를 세련된 코디의 중년패션스타일을 중년패션유튜버로 50대 여성패션 스타일과함께 4060패션 코디로 제안해드리며 옷잘입는 연예인의 패션분석을 통해서 우리가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를 정리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중년코디의 룩북도 잘 어울립니다(506070패션)

#연예인 패션 #중년패션유튜버 #패션분석

스타일 공통점 (7가지)
1. 심플
2. 화이트와 블랙
3. 체형에 맞는 옷
4. 반듯한 자세
5. 컬러감 필수 : 잘 어울리는 컬러들과의 믹시매치
6. 따라서 입고 싶은 연예인이나 특정인을 찾아서 동일하게 입기
7. 꾸준한 운동

조선일보 기사 내용
사람들은 오늘도 당신의 차림새를 보고 당신을 읽습니다.
당신 스타일을 통해 세상 사람들에게 당신을 소개합니다.
" 나는 바로 이런 사람입니다 이렇게 스타일이 좋으니 살림도 일도 아주 잘합니다."
라고 말입니다.

착장: 원피스
김금숙 : 유튜브에 패션에관한채널 다찿아 보았지만 선생님 체널이 임다~~♡
kim : 요즘 일반인들도 연예인 못지않게 패션 끝내줌. 연예인들이 오히려 고리타분한거 같음.
이영란 : 선생님방송을 즐겨본 후 옷입기전에 옷의 컬러를 매치시켜보고 신경 안 쓰고 신던 신발. 가방도 한 번 더 보게됩니다.
이런 과정이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감사합니다 많이 올려주세요.
stella : 정말 어쩜 이리 맘에
쏙 드는 영상만 보여주시는지
감사합니다~♡
sh b : 마지막에 해 주신 말씀
나만의 스타일이 왜 필요한지
패션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명품 없이 럭셔리해 보이는 옷 잘 입는 방법✨필요한 기본템까지 추천✔︎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예요!
명품을 걸친 건 아니지만
세련되고 럭셔리해 보이는 룩이라고
생각한 적 있으시죠?!
옷만 입었다고 끝이 아니라는 사실!!
코디에도 아이템 선택이나 어떤 걸 입냐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15년차 스타일리스트의 꿀팁!!
펑순이들에게만 공개할 테니까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띠~딧❤️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착장정보
인스턴트 펑크, 퍼프 슬리브 블라우스, 블랙
https://m.instantfunk.kr/product/21ss-퍼프-슬리브-블라우스-블랙/1184/category/147/display/1/


#패션꿀팁 #패션노하우 #초간단꿀팁

#코디꿀팁 #스타일링꿀팁 #한끗코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재유JEYU : 진짜 최고 꿀팁 한번도 안 넘기구 봤어용 ㅋㅋㅋㅋ 갓지혜님
8코기네 /8Corgi House : 편안함에서 오는 여유로운 모습.. '여유로움 = 고급스러움' 격하게 동의해요~ 근데 일단 살부터 뺄께요 ㅋㅋㅋ 늘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dkdusdldldl : 정말 유용한 내용들이에요..! 어디서도 알려주지않는! 언니와 한 시간만이라도 함께 쇼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딸기초코바나나 : 언니는 진짜 센스도 좋구❤️
꿀팁만 간결하게 알려주니까 너무 좋아요ꯁ.̮ꯁ
빌스카스가드 : 무채색 톤이랑 뉴트럴 톤이 많아서 밋밋하게 느껴졌는데 클래식 패턴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었네요ㅎㅎ
펑크님은 하나만 알려주시지 않고 보완점도 알려주셔서 정말 좋아요ㅎㅎ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입는 포인트가 저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자연스러운 흐름이 고급스러운 흐름으로 연결된 다는 것!

옷잘입는 중년들은 이렇게 입는다고 /중년패션코디/ 옷 잘입는법 여자의 7가지의 적용점

#중년코디 #옷잘입는법 #중년패션유튜버

오늘은 중년스타일링중에 옷잘입는 중년들의 스타일 분석과 우리가 적용해야 할점에 대해서 준비한 영상입니다. 기본템 코디 여자 컬러매치스타일링과 패션컬러링북 스타일링 여자 꾸안꾸 코디 꾸안꾸 패션을 제안하여 패션코디 여자의 옷 코디 잘하는법의 컬러조합의 실패하지 않는 옷 컬러 부티나는 코디를 세련된 코디의 중년패션스타일을 중년패션유튜버로 50대 여성패션 스타일과함께 4060패션 코디로 제안해드리며 옷잘입는 연예인의 패션분석을 통해서 우리가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를 정리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중년코디의 룩북도 잘 어울립니다(506070패션)

#중년패션유튜버 #패션분석

중년에 옷 잘입는 스타일의 적용할 점 7가지
1. 롱 코트 \u0026 가디건 \u0026 베스트
2. A라인 옷, 바이어스 재단 옷
3. 쉬폰 소재나 레이스 믹스 매치 그리고 원피스 착장법
4. 진과의 코디
5. 스카프 코디
6. 목거리 코디
7. 모자 코디
Amy는 내 사랑 : 60대후반인데 우아하고 약간 젊어보이는 패션 포기 안하고싶어요 보고또보고 ~ 최고의 유투브!
Ou Yun Lee : 될수있으면 한국사람으로 모델을 해주세요 외국사람은 아무거나 입어도 멋있어요 .보통사람을 모델로쓰셔야 마음에 닥아옵니다 .
정미화 : 어느새 중년이되고 뭘 입어야하나 애매할때 많은데 집에 모셔둔 옷들을 과감히 꺼내서 멋진 코디 설명덕분에 잘 활용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명희 : 패션 조언 감사드려요!
옷도 좋아하고 스카프, 핸드백, 구두, 모자 모두 좋아하는데 많은 도움 받았어요 !
최고에요
Clare HS : 어제 우연히 패션왕이라는 웹툰 영화를 접하면서 다시 한 번 깨달은 것이지만 이 모든 멋짐의 기반은 멋진 사고와 멋진 생활방식인 것 같아요. 방주인께서 말씀하시는 것도 꾸준한 운동과 바른자세인데 먼저 그걸 갖춘 후 이런 가르침을 따르면 진짜 옷테나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오늘 운동시작 Day 1. 추워도 해야겠어요.

... 

#멋진정장차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ljinpensi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