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사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울토마토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4 07:18:16 댓글 0

본문

브이로그 vlog #4 │ 태권도 사범 브이로그

#태권도 #태권도사범님 #태권도사범 #태권도사범브이로그 #태권도브이로그 #브이로그
주민석 : 저도 사범이지만 다른 사범들 브이로그는 약간 편집이 들어가는데 사범님껀 편집 없이 그대로 도장의 하루를 보여주는 것 같아 구독하고 갑니다~화이팅!
윤민정 : 우와 이렇게 열심히 일하시고 퇴근하시면
힘들기도 하시겠지만 너무 뿌듯하실 거 같아요~!
저도 회춘해서 다니고 싶어지네요 ~!~!
고딩K : 사범님 ㅠㅠ 하루하루 태권도장에서 아이들 가르치시느라 많이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ㅎㅎ
이수연 : 유치부 칭구덜 렛츠꼬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
마시와촉촉이TV : 양만두님 사랑해용 그리고 영상 잘 봤어용 이영상 딱 저스톼일이예용 사랑해용 화이팅하고 건강하세용!!!

[태권도 사범]| 가치관 단편다큐 | Baekji

#태권도 #사범

안녕하세요 백지입니다.
우선 이 영상의 일부는 제가 만든 픽션입니다.

하지만 실제 태권도 사범으로 계시는 제 친구의 사연을 듣고 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태권도 '사범'으로 있지는 않지만, 태권도를 전공한 한 사람으로써 안타까우면서도 제 자신의 언행은 어땠는지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_

지난 기억을 되뇌어 보면
저는 태권도 관장님, 사범님들 덕분에 잘 자랄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과는 또다른 면의 든든한 제 편이 되어 주셨습니다.
항상 저를 생각해 주셨던 좋은 관장님과 사범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 라고 믿고 오늘도 저는 행복하게 열심히 바쁘게!!! 살아겠습니다.
아자-!
백지 Baekji : 안녕하세요 백지입니다.
우선 이 영상의 일부는 제가 만든 픽션입니다.

하지만 실제 태권도 사범으로 계시는 제 친구의 사연을 듣고 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태권도 '사범'으로 있지는 않지만, 태권도를 전공한 한 사람으로써 안타까우면서도 제 자신의 언행은 어땠는지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_

지난 기억을 되뇌어 보면
저는 태권도 관장님, 사범님들 덕분에 잘 자랄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과는 또다른 면의 든든한 제 편이 되어 주셨습니다.
항상 수련생 입장에서 생각해 주셨던 좋은 관장님과 사범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 라고 믿고 오늘도 저는 행복하게 열심히 바쁘게!!! 살아겠습니다.
아자-!
태권유튜브 [박성광 온리원 태권도] : 추천에 떠서 채널을 알게 되었는데 모든 영상이 공감과 힘이 되는 것 같아 댓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좋은 영향을 주는 영상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둥글이 : 이 영상으로 태권도 사범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멋지네요
파란택배상자 : 저도 태권도 수련생으로서 감명깊게 봤습니다 저 또한 하루에 3시간 이상씩 운동하고있고 여기에 제 모든 에너지를 쏟아붓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 또한 제 가슴에 쐐기를 박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어차피 다칠거 왜 굳이 그런짓을 하냐 그런거 배워서 뭐하냐 이런 말을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한 사람의 노력이 다른사람들은 대체 어떤식으로 받아들여지는지 이해가 정말 안가지만 꿈을 위해 노력을 하는 사람들께 칭찬은 바라지 않아도 독설을 내뱉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tkd mami : 응원합니다!!!

존경하던 한국인 태권도 사범이 끌려가자 미군 부모들이 보여준 놀라운 행동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 관한 모든 해외반응을 전하는
메이드인 코리아 Made In KOREA 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해외반응​ #외국반응​ #해외네티즌반응
tlagkstmxk : 이런 유튜브를 통해 사건을 접하는 저로서는... 100퍼센트 다 믿기 힘들지만, 어느정도 사실이라고 생각하고 본다면 송사범 입장에서 억울 할수도 있지만 적어도 이후로는 태도를 바꿔야 할 듯. 뽀뽀하거나 안아주는것은 절대 위험한 일임. 시대가 바뀌었으니 행동도 바꿔야함. 뽀뽀나 안아주는거 안해도 아이들 사랑해줄 방법은 많음.
dong hyuk Kim : 외국인에겐 그나라 수준에 맞게 해줘야함
딱 "잘했다" 정도로만
윤영재 : 부모적 관점에서 가르치고 가르침받는 사이라도 신체적 접촉은 현 시대적 상황을 감안할때 조심스럽지 못하고, 현명한 행동도 아닌것은 분명합니다.
태영 이 : 통역을 전문가가 아닌 사람에게 ... 어처구니가 없네 사범이라는 사람도 외국에서는 아이 머리도 함부로 못만지는데 아무리 자기 자식 같아도 자기 자식이 아닌데 볼뽀뽀는 왜 하는거지 남의 신체를 허락없이 스킨쉽하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얼마전 딸아이 친구가 자기랑 안놀아 준다고 친구 아빠를 허위 미투 한 사건이 생각나는 영상이였네요...
개소름 : 이건 충분히 오해가 될만한 소지가 있습니다.
원생들에게 굳이 뽀뽀나 포옹이 필요할까요!! 불필요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일은 하지 말아야죠. 원생들에 대한 애정은 다른 방법으로 얼마든지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말로 얼마든지 칭찬하고 격려하면 될 일을;;;

... 

#태권도사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ljinpensi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